자주 묻는 질문
-
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원하는 재료들을 컵에 채운 후, 눌러서 돌리기만 하면 작동합니다.
-
얼음 사용이 가능한가요?
얼음 뿐 아니라 얼린 과일도 사용 가능합니다. 다만, 물과 함께 갈아야 재료가 움직이며 갈리게 되고 얼음을 제일 먼저 넣는 것을 권장합니다.
-
제품으로 뜨거운 음식을 만들어도 되나요?
뜨거운 재료를 넣으면 밀봉된 용기 안에서 재료가 섞이면서 압력이 가해져 용기를 열었을 때 뜨거운 내용물이 내뿜어 질 수 있습니다.
블렌딩할 때는 반드시 실온이나 냉장 보관한 재료와 액체(21°C 이하)를 사용하십시오.
-
제품에 탄산수를 섞어도 되나요?
탄산수와 같이 거품을 발생시키는 재료(예 : 베이킹소다, 효모 등)를 넣게 되면 사용 과정에서 생성되는 가스의 압력 때문에 밀봉된 컵이 갑자기 열릴 수 있고, 혹은 사용 중 칼날의 마찰로 재료가 가열되어 밀봉된 용기 내부에 압력이 생기고 이 압력으로 컵과 칼날이 분리되거나 내용물이 용기 밖으로 분출해 사람이 다치거나 재산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.
밀봉된 컵이 압력을 받아 온도가 상승했을 경우 기기 전원을 끄고 15분 이상 용기를 식힙니다. 내용물이 가라앉은 후에 본체에서 컵을 천천히 분리합니다. 컵을 얼굴과 반대 방향을 향하게 한 상태로 천천히 돌려 남은 압력을 모두 빼냅니다.
-
제품을 식기 세척기에 넣어도 되나요?
컵은 식기 세척기로 세척이 가능합니다.
다만, 고무실링은 뜨거운 물에 노출되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칼날은 식기 세척기로 세척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
-
컵의 소재는 무엇인가요?BPA-Free이며,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.
-
얼마나 자주 칼날을 교체해야 하나요?최적의 성능을 위해 6개월마다 또는 필요에 따라 칼날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. 다만, 교체 주기는 사용 빈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
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과 소모품은 제외되며, 구매일 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1년 6개월로 기간을 정하고 있습니다.
-
제품에서 내용물이 샙니다.
칼날 연결 부위 내의 고무실링이 제자리에 없거나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불렛 공식 고객 서비스 센터(1661-5976)에 문의하신 후 안내 받아보세요.
-
블렌딩 된 내용물을 칼날과 분리하지 않고 보관해도 괜찮을까요?
과일과 채소의 당분은 시간이 지나면 발효되면서 가스를 발생시킵니다. 블렌딩 직후에 컵과 칼날을 분리하지 않고 그대로 둘 경우 해당 가스로 인해 컵 내부에 압력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. 내용물을 바로 섭취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칼날과 본체를 분리하고 용기를 뚜껑이나 랩으로 막은 후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.
-
칼날 연결 부위의 고무실링이 망가졌습니다. AS를 받을 수 있나요?
부품 본체를 제외한 부품은 사용에 따라 내구성이 감소하는 소모품으로 분류됩니다. 무상 보증 대상이 아니며, 소모품은 뉴트리불렛 공식 고객 서비스 센터(1661-5976)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.
-
칼날 연결 부위를 어떻게 청소하나요?
칼날 연결 부위는 미지근한 물로 세척하는 것이 좋습니다. 세척할 때 칼날 연결 부위에서 고무실링이 제거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-
제품이 켜지지 않습니다. 왜 그럴까요?
A. 컵에 표시된 세 개의 탭이 제자리에 있나요?
그렇지 않은 경우 컵을 교체해야 합니다.
B. 컵과 칼날을 모터 본체에 눌러 돌릴 수 있나요?
그렇지 않은 경우 인터락 스위치에 무언가 끼어있을 수 있습니다. 아래의 사용법 영상에서 세척 방법을 참고하세요.
-
제품이 멈추면 어떻게 하나요?
플러그를 분리하고 1시간 휴식하여, 충분히 냉각 되도록 해주세요.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시고 지속적으로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뉴트리불렛 공식 고객 서비스 센터(1661-5976)로 연락주세요.
-
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당사는 제품의 최고 품질을 고수하며, 고객 여러분이 구매에 만족하지 않으시는 경우 이를 바로잡고자 노력합니다.
제품이 원래 상태의 포장 및 송장번호와 함께 반품된 경우, (어떤 이유로든) 수령 후 30 영업일 이내에 구매 가격을 환불받거나 제품을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.
관련하여 뉴트리불렛 공식 고객 서비스 센터(1661-5976)로 전화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.
-
제품 악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?
제품의 추가 악세서리 혹은 부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, 뉴트리불렛 공식 AS센터 (1661-5976)로 문의하시거나 AS센터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 구매 가능한 제품 : 피처컵, 뚜껑, 홀더 등